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센터장: 제현수)가 지난해에 이어 도시민 일상 활력 ‘36.5도시 프로젝트’ 참여자를 내달 18일까지 모집 한다.
36만5천 개의 원주로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다양한 시민 기획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주체적으로 프로젝트를 운영할 10팀을 선정한다. 다양한 문화 활동을 주체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하면서 지역에서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만들고 싶은 원주 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교육, 전시, 공연, 모임 등 프로그램 운영으로, 소재 및 주제에 제한이 없다. 프로젝트 운영 기간은 오는 6월부터 9월까지이며, 이 기간에 시민공유플랫폼 ‘원주롭다’를 통해 팀별 활동 과정이 공유된다. 선정된 팀에는 운영비 350만 원과 프로젝트 통합 홍보를 지원한다. 또한, 10팀이 지역에서 지속적인 관계를 맺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민공유플랫폼 ‘원주롭다’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내달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 7회의 사업설명회가 진행된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문의: 765-9275(도시문화팀)
출처: 원주투데이 (http://www.wonju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5910)
→ 36.5도시 프로젝트 공고 자세히 보러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