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활동

책으로 ON 테이블

[공유] 04/21 책으로on테이블 - 책을 통한 도시문화발전 주제포럼 녹취록 원본, 요약본 공유

  • 작성자 박주현
  • 등록일 2022.05.16
  • 조회수 197

첨부파일 다운로드

첨부파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파일명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대한민국독서대전 x문화도시원주 책으로 ON 테이블 주제포럼  성황리에 마감 !!


2022 대한민국 독서대전과  문화도시 원주가 손을 맞잡고, 지역 독서문화생태계 구축을 위한 이야기의 장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책으로 ON 테이블은 대한민국 독서대전과, 지역의 독서문화 민간,공공, 관련단체가 모여 독서문화생태계 구축 방안을 발굴하고,  단계별 담론 형성 과정을 추진하는 문화도시 원주의 시민참여형 테이블입니다.

​지난 4월 21일 '책을 통한 도시문화발전'을 주제로 원주시 독서문화 구축 방향과 지역별  독서문화생태계 사례에 관한 주제로 원주 시민 여러분과 담론을 나누었는데요.

​오늘은 그 뜨거운 현장의 내용을 직접 전해드리러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1) 책으로on테이블 책을 통한 도시문화발전 주제포럼 녹취록
2) 책으로on테이블 책을 통한 도시문화발전 주제포럼 녹취록 요약본
두 파일을 공유드립니다!



포럼에 참가하고 싶었으나 시간적 여유가 되지 못해 참가하지 못하신 시민분들은 해당 파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책으로on테이블 - 책을 통한 도시문화발전 주제포럼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슈별 심화토론 1회차가 5월 26일 목요일 14:00  박경리문학공원에서 진행됩니다.

​관심있는 시민분들은 14시까지 현장참여가 가능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다른 활동 사항은 문화도시 원주 책으로 ON! 블로그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문화도시원주책으로ON블로그 바로가기


★ 책으로 ON 일상행복, 책으로 ON 원주 START ★





공유서비스

해당 게시글을 공유하시려면 클릭 후 공유 해 주세요.

  • URL 복사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