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게시판

[8월 2주] 여러분이 추천하고 싶은 휴양지
2022.08.08 208

산으로~ 바다로~ 바야흐로 휴양의 계절!
어디든지 좋으니 비행기 타고 떠나기,
액티비티나 호캉스 즐기기,
시원하게 동해안 해안도로 타고 드라이브 하기,
다양한 방법을 즐기러 어디론가 떠날 계획에 설레는 요즘!

여러분이 추천하는 휴양지를 소개해주세요~
정성스런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8명을 추첨하여
기프티콘 선물을 드립니다.

[댓글 이벤트 참여 기간] 8. 1(월) - 8. 28(일)
[당첨자 발표] 8. 29(월)

공유서비스

해당 게시글을 공유하시려면 클릭 후 공유 해 주세요.

• URL 복사
8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해바라기 2022-08-28 23:59:40 (ip: 59.29.*229) Delete
원주 치악산 자주 갑니다.
야영장도 있어서 가족끼리 가기에도 너무 좋고,
산을 좋아해서 주말에도 자주 가곤 합니다.
특히 치악산 둘레길도 걷기 코스로 너무 잘 되어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답글쓰기
여름 2022-08-28 23:57:28 (ip: 59.29.*229) Delete
바닷가 지역 추천합니다.
주로 강릉을 자주 가는데, 마음이 답답할 때
바다를 보면 가슴이 시원해지고 잡념도 많이 사라져서
좋습니다.
답글쓰기
사나이 2022-08-27 12:02:39 (ip: 1.244.*121) Delete
태안에 있는 안면도요~~

저는 동해바다를 자주 갔었는데 서해 바다는 느낌이 또 다르더라구요. 일몰 명소인 꽃지 해수욕장에서 보는 일몰은 정말 멋있어요!!
바다에서 수영하거나 조개를 잡을 수도 있어 심심하지 않고 수산시장에서 회도 먹고~저녁에는 무조건 석양을 봐야해요!ㅎㅎㅎ
또 미로공원도 추천해요. 키보다 높은 나무들로 만들어진 미로에서 길을 찾는 재미가 있어요. 애들이 좋아할 만한 곳이에요.(어른도 재밌었어요)
원주에서 안면도는 시간이 걸리지만 걸린 시간만큼 멋있는 일몰을 볼 수 있어 추천합니다~ 가는 동안 휴게소에서 간식 사먹고 바다 보며 드라이브 하는 것도 행복하잖아요~~
답글쓰기
티라미수 2022-08-26 23:43:07 (ip: 1.244.*121) Delete
이국적인 해외도 좋지만 우리나라도 곳곳에 아름다운곳이 많은거같아요 저는 단양을 추천합니다. 단양의 첫인상이 거리가 깨끗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이었어서 기억에 남았지요 본인의 스타일에 맞춰 패러글라이딩이나 짚라인을 탈수도있고 유람선투어도 해도 되구요 산이 좋은분들은 휴양림을 숙소로 산림욕도 즐기며 마음의 휴식을 취할수도 있지요 단양강 잔도길을 걸어보기도하고 만천하스카이워크 전망대도 올라가고 단양 8경 구경하며 유명한 마늘떡갈비를 먹어보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아직 안가보신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답글쓰기
2022-08-24 13:54:54 (ip: 121.187.*193) Delete
원주 추천합니다.
맛있는 막국수, 명태회냉면, 복숭아불고기도 있고,
볼거리 놀거리도 많아서 원주도 휴양지로 좋습니다.
답글쓰기
정현 2022-08-22 19:04:02 (ip: 121.155.*195) Delete
저는 자연이 가득한 '담양' 추천이용

죽녹원 대나무 정원 산책하며, 상쾌한 공기와 함께 힐링하고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사진찍으면 힐링가득한 휴양할 수 있어요 !!
답글쓰기
가영 2022-08-11 14:15:42 (ip: 118.44.*170) Delete
제주도

비행기를 타고 간다는 것 부터가 이미 휴가를 가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늘 갈 때마다 새로운 매력이 있는 곳 같아요.
제주도는 특히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365일 중 언제 가도 늘 재밌었어요~
답글쓰기
뚱이 2022-08-09 14:56:47 (ip: 219.241.*31)
저는 속초 해수욕장이요~^^ 푸른 바다가 참 좋더라구요